‘챌린저스 애플리케이션’은 같은 목표를 가진 참가자들이 모여 목표달성을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 달성률에 따라 참가비를 환급해 주어 올바른 습관형성 및 목표달성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둘코화이버가 함께 하는 ‘매일 장건강 챙기기’ 캠페인은 챌린저스앱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둘코화이버 총 14파우치가 제공된다. 챌린지는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매일 1파우치씩 섭취한 후 총 14회의 인증샷을 올리면 수행할 수 있으며 목표 달성에 성공한 참가자는 챌린지 참가비 환급과 함께 추가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사노피는 이번 캠페인은 둘코화이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장 건강을 챙기는 습관 형성을 돕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장 건강 관리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모두 담아 구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일일 섭취량인 1일 1회 4개에 맞춰 소포장되어 있으며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