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뉴스)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는 졸업,입학 시즌에 맞춰 이유식 시작 단계 또는 마무리 단계의 자녀를 둔 엄마들을 위한 '이유식 입학,졸업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엘빈즈 홈페이지에서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엘빈즈의 250여가지 이유식 식단을 주문일수로 나눠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육아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유식을 갓 시작한 이유식 입학생에게는 7일분 식단 주문 시 1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4일분 식단을 주문할 경우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유식 단계가 끝난 이유식 졸업생에게는 엘빈즈의 영양식 반찬과 국이 함께 구성된 식단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7일분 주문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14일분 식단 주문 시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2월 내 엘빈즈 7일,14일 정기 식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빈즈가 자체 제작한 '아이가 자고 있어요' 현관 에티켓 스티커와 아기용 물티슈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2월 한 달분 식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작두콩 현미차 1박스와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의 젖병세정제를 소진
(뉴월드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랜선 힐링 모먼트를 담은 스트로베리 시즌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 투썸의 이번 시즌 영상은 1, 2부로 나눠 고객과 소통하며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신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봄 딸기를 즐길 수 있는 상큼하고 화려한 핑크빛 비주얼의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음료와 함께 봄처럼 화사하고 설레는 분위기를 한껏 담았다. 영상 1부는 '딸기연화'를 주제로 고객들과 함께 인생에서 딸기처럼 달콤했던 순간들을 함께 공유한다. 3일 투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1부 영상에서는 투썸의 모델 배우 남주혁이 직접 만든 특별한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2부는 고객들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사연과 함께 구성됐으며, 밸런타인,화이트데이 디저트 출시일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투썸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통해 투썸을 만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과 곧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봄의 설렘을 전하고자 투썸 모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힐링 모먼트를 기획했다며 배우
(뉴월드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복많이받으소' 명절 도시락을 지난 2월 4일 선보였다. 코로나19 3차 대유행 여파로 귀향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 훌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혼설족'을 위해 GS25가 맛,멋,중량 등을 한 단계 높인 역대급 구성의 명절 도시락을 준비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은 푸짐한 설 한상 차림 콘셉트로 기획됐다. 모둠버섯소불고기,모둠전,우엉잡채,두부시금치버무리 등 명절 대표 음식 7종과 매콤오징어볶음으로 구성됐다. 총 8찬 도시락으로 완성된 것이다. 매콤오징어볶음은 상품기획자의 킥이다. 명절 음식을 즐길 때 얼큰하거나 매콤한 메뉴가 당기는 한국인의 입 맛을 고려해 구성한 특별 메뉴로 10여종의 후보 메뉴 중 명절 음식과의 조화, 대중성을 고려해 최종 선정됐다. GS25는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의 중량을 일반 도시락 대비 1.2배 수준으로 늘렸다. 성인 남성이 즐겨도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하게 구성한 것이다. 새해인사말과 소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상품 전면에 입혀 고급스러운 도시락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신경을 썼
(뉴월드뉴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다이닝과 함께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러브 인 디 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3일과 14일 이틀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특히 설 연휴와 맞닿아 있어 가족과 연인 모두가 함께 '설+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코스 요리, 뷔페 등 다양하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더 리본'은 밸런타인데이 6코스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밸런타인 초콜릿으로 감싼 푸아그라 무스, 아보카도를 곁들인 연어, 소고기 카르파치오, 깔라마리 튀김을 곁들인 모듬 해물 리조또, 새우 에튀베와 시저 샐러드, 구운 감자와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드라이에이징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살치살 구이, '그랑 마르니에'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생딸기 디저트로 구성됐고, 가격은 1인 기준 15만원이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로비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6코스 요리와 웰컴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애플망고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신
(뉴월드뉴스) 아웃도어의 계절 봄이 다가오면서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장비로 불리는 배낭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배낭은 산행에서의 전체 컨디션을 좌우할 만큼 중요성이 매우 큰 장비이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꼭 맞는 배낭 선택이 필수적이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전문가부터 산린이까지 개인의 산행 스타일에 따라 골라 멜 수 있는 '젤로스 배낭 시리즈'를 출시한다. 젤로스 배낭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랜 산행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멜빵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했으며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는 대형화된 허리벨트 덕분에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또한 배낭에는 레인 커버가 내장돼 있어 산행 도중 비가 내려도 배낭 속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젤로스 배낭 55L은 헤드가 있는 어택형 방식의 대형 배낭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백패킹 등 장거리 산행에 적합해 전문적으로 산행을 즐기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개인의 체형에 맞게 등판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허리와 어깨의 부담을
(뉴월드뉴스) 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알프로가 제1회 라떼아트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알프로는 비건 문화를 선도하는 다국적 식음료 기업 다논의 브랜드다. 2021년 1월 국내에 론칭을 했다. 이번 라떼아트 챔피언십은 페리에 등 해외 유명 식음료 제품의 공식 수입사 커피앤칵테일이 알프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대회다. 라떼아트는 커피에 스팀 우유를 이용해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드는 것으로, 커피 테크닉의 최고난도 퍼포먼스로 알려졌다. 다른 라떼아트 대회와의 차이점은 라떼아트의 필수 재료인 우유 대신 Alpro 바리스타 전용 제품 3종(오트, 코코넛, 아몬드)을 활용하는 것이다. 커피앤칵테일은 Alpro가 라떼아트에 최적화해 완성도를 높여주는 바리스타 전용 제품인 만큼 많은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예선전 지원 기간은 2021년 2월 4~13일까지며 주민 등록상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Alpro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떼아트 대회 게시물을 클릭한 뒤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메일 발송 시엔 예선전 미션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예선 참가비는 3만원으로 지정된 계
(뉴월드뉴스) 완구 전문 기업 오로라월드는 마스크 브랜드 닥터스마일 K 킵 세이프 KF94 마스크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닥터스마일 K의 KF94 마스크 신제품은 S 사이즈부터 M, L 사이즈까지 같이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 닥터스마일 K는 KF94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자사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각종 할인 혜택과 더불어 항균 프리미엄 마스크를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닥터 스마일 K 킵 세이프 KF94 마스크는 중국산 제품이 아닌 자체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안전성을 위해 자체 공장을 설립하고, 클린룸까지 완비해 검수와 품질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KC인증과 더불어 식품의약품 안전청 KF94 인증까지 완료했다. 4중 필터를 통해 차단력을 높이고, 써멀 본드 안감을 사용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될 수 있는 피부까지 보호할 수 있다고 한다. 닥터스마일 K 브랜드 담당자는 '닥터스마일 K 브랜드 신제품들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마스크이다. 연령대에 상관없이 안정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뉴월드뉴스) TBH글로벌이 전개하는 토종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대표 스테디셀러, '3PACK'을 9년 전 가격으로 판매한다. '3팩'은 누적 판매량 850만 세트, 낱장으로 2550만장을 기록한 베이직하우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베이직하우스는 2020년 온라인 브랜드로 전격 전환하며 오프라인 환경에서 발생했던 유통 비용이 절감되면서 기존 1만9900원에 판매하던 3팩을 25% 할인된 가격인 1만4900원으로 대폭 인하했다. 가격은 낮췄지만 제품 퀄리티는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누적된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핏과 착용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개선을 거듭해 베이직하우스의 노하우와 기술력, 봉제 기법, 원단 소싱력 등이 압축된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흡수성과 통기성이 좋은 고품질의 순면 100%를 사용해 쉽게 변색되지 않으며, 잦은 세탁에도 줄어들거나 옆선 틀어짐 등의 형태 변형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착용 시 목 라벨이 피부에 닿는 거슬림이 없도록 프린트로 대체했으며, 넥라인부터 어깨선 안쪽까지 늘어남을 방지하기 위한 바인딩 처리로 오랫동안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직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