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O2O 채널 강화하며 2030 소비자 공략 나선다

건강한 원료로 만든 다양한 발효녹즙과 일일배송시스템 강점 내세워 젊은 소비자 공략
O2O 채널 강화에 힘입어 올해 1분기 온라인 통한 제품 시음 체험자 수 전년동기比 22%↑
일 평균 2만5000명이 마시는 베스트셀러 ‘위러브’ 제품 부터 최단기간 최고판매량 기록한 ‘노니&깔라만시’까지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개최

2019.04.29 10:24:49

정기간행등록번호 : 부산, 아00611 | 최초 등록일자 : 2019년 9월 5일 | 제호 :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 발행인/편집인 : 정대영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 67번길 12, 401호(좌동) | 발행일자 : 2019년 9월 10일 | 전화번호 : 1522-8656 에브리타임즈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에브리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2019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