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군, 에프킬라 모델로 선정

  • 등록 2021.07.15 11:29:39
크게보기

 

(NewWorldN(뉴월드엔)) LG생활건강이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 지퍼락, 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 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닐슨, 제조사 기준 2019년 3월~2021년 2월 106개국)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 유통되는 에프킬라 모든 제품을 홍보할 모델로 박군을 선정했다. 박군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시청자의 공감을 얻으면서 모든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한방에 한방에 한방에~ 에프킬라 에프킬라 에프킬라~'로 이어지는 에프킬라 로고 송을 제작,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을 통해 에프킬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박군의 강철 같은 이미지가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며 '박군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살충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정일 news@onculture.co.kr
Copyright @2019 NewWorldN(뉴월드엔) Corp. All rights reserved.

글로벌미디어연합/글로벌미디어연구소ㅣ정기간행등록번호 : 부산, 아00611 | 최초 등록일자 : 2019년 9월 5일 | 제호 :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 발행인/편집인 : 정대영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 67번길 12, 401호(좌동) | 발행일자 : 2019년 9월 10일 | 전화번호 : 1522-8656 에브리타임즈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에브리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2019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