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페퍼톤스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FILM LOVE’ 공개

  • 등록 2021.07.09 13:15:10
크게보기

 

(NewWorldN(뉴월드엔))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통해 더 프리미어와 밴드 페퍼톤스가 컬래버레이션 한 신곡 'FILM LOVE (Feat.스텔라장)'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지난 8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라인업 '라이프스타일 TV'를 일상 속에서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MZ세대가 선호하는 친숙한 캐릭터 및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안테나와의 협업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에 매력을 느낀 샘김의 실제 스토리가 발단이 돼 탄생한 프로젝트로 더욱 의미 있다.

삼성전자는 유희열과 소속 뮤지션들이 함께한 웹 예능 '샘Song' 공개 이후 라이프 스타일 TV를 주제로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차례로 선보여왔다. 6월 29일에는 권진아가 '더 세리프'를 주제로 완성한 첫 번째 컬래버 음원 'I'가 공개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가 페퍼톤스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두 번째 음원 'FILM LOVE'는 최대 130인치의 초대형 화면과 4K 초고화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더 프리미어의 첫인상이 마치 최첨단 기기를 보는 것 같았다며 페퍼톤스는 'FILM LOVE'를 진취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풀어냈다. 여기에 페퍼톤스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를 더하고 독특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를 만나면서 틈만 나면 하루 종일 영화를 봤던 나의 학창 시절이 떠올랐다. 영화 속에서 처음 본 홍콩의 번화가, 이탈리아의 시골마을, 뉴욕의 거리와 태평양의 파도 등 상상만 했던 풍경을 현실 속에서 직접 만날 때의 벅찬 흥분과 떨림을 노래에 담고 싶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페퍼톤스의 감성으로 풀어낸 'FILM LOVE'를 통해 더 프리미어만의 기술력은 물론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독보적 몰입감의 매력을 새롭게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신정일 news@onculture.co.kr
Copyright @2019 NewWorldN(뉴월드엔) Corp. All rights reserved.

글로벌미디어연합/글로벌미디어연구소ㅣ정기간행등록번호 : 부산, 아00611 | 최초 등록일자 : 2019년 9월 5일 | 제호 :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 발행인/편집인 : 정대영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 67번길 12, 401호(좌동) | 발행일자 : 2019년 9월 10일 | 전화번호 : 1522-8656 에브리타임즈는 인터넷신문 위원회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에브리타임즈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 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2019 Everytimes(에브리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