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는 7일부터 21일까지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 1층 105호 동백상회에서 2021년 부산브랜드페스타와 대한민국동행세일 기념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백상회는 역량을 가진 부산기업이 우수한 제품을 홍보‧판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부산기업 56개사가 입점됐다.
부산 프리미엄 막걸리, 부산대표 수산물, 부산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한 관광기념품, 수제가방, 부산대표 신발제품, 부산우수식품으로 선정된 향토기업의 전병이 여행 선물 패키지로 판매 중이다.
부산대표 화장품 제품 및 건강식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동백상회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부산브랜드페스타 행사와 연계하여 19개 업체와 함께 최대 40% 제품 할인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로 기존 대형유통망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우수한 지역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부산기업제품을 경험하고 부산우수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동백상회가 코로나19 위기 속 제품 홍보·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판매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이 다양한 시장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